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 의정부지역사회교육협의회에 기부금 전달식 가져
상태바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 의정부지역사회교육협의회에 기부금 전달식 가져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4.07.15 0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 기부금 전달식이 의지협 송민경 사무국장, 의정부지사 박성균 지사장, 의지협 이주열 회장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 기부금 전달식이 의지협 송민경 사무국장, 의정부지사 박성균 지사장, 의지협 이주열 회장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의정부=포토뉴스)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지사장 박성균)는 지난 4일 지역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의정부지역사회교육협의회(의지협, 회장 이주열)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은 의정부지역사회교육협의회가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의 지역사회공헌사업에 선정되면서 이루어졌으며 기부금을 통해 협의회는 노인, 저소득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교육에 필요한 노후된 교육시설 문제 및 교육에 필요한 기자재 장비 및 교육장 환경을 개선하여 더욱 효과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의정부지역사회교육협의회는 2000년 5월 10일에 설립되어, 24년간 지역 주민들의 교육 기회를 확대하고 평생 학습을 촉진하는 지역사회교육 운동 비영리단체로 활동해왔다. 저소득층, 취약계층, 특히 노인, 장애인, 청소년, 청년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사회의 평생교육을 위해 힘쓰고 있다.

한편 의정부지역사회교육협의회의 이주열 회장은 "한국마사회 의정부지사의 지원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번 기부금은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특히 노후된 교육시설 문제 해결과 교육에 필요한 기자재 장비 확보에 크게 기여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평생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이번 기부금 전달식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을 통해 의정부지역사회교육협의회는 더욱 나은 교육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지역 주민들의 교육 기회 확대와 평생 학습 촉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