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맞춤아트홀, 뮤지컬 ‘배니싱’ 개최
상태바
안성맞춤아트홀, 뮤지컬 ‘배니싱’ 개최
  • 엄태수 기자
  • 승인 2024.11.01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경성시대 뱀파이어라는 독특한 소재 뮤지컬 -
- 안성 시민 30% 특별할인 -
안성맞춤아트홀, 뮤지컬 ‘배니싱’ 개최
안성맞춤아트홀, 뮤지컬 ‘배니싱’ 개최

(안성=포토뉴스) 안성시 안성맞춤아트홀은 오는 11월 9일(토) 안성맞춤아트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배니싱>을 공연한다.

‘배니싱’은 사라진다는 뜻으로, 영원과 소멸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1925년 경성을 배경으로 의학도 ‘의신’과 ‘명렬’이 뱀파이어 ‘케이’와 우연히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2016년 트리아웃을 거쳐 꾸준히 올려지며 마니아층을 형성한 이 작품은 2023년 중국 상해에서 라이선스 공연까지 진행하며 작품성, 대중성 그리고 해외 시장 진출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사라지지 않는 남자 케이 역에는 <레드북>, <여신님이 보고 계셔> 등 연극과 뮤지컬을 오가며 폭넓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배우 주민진이 사라지고 있는 남자 의신 역에는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정민, 사라지기 싫은 남자 명렬 역에는 뮤지컬 <태양의 노래>, 연극 <안녕, 여름> 등에서 활약해 온 배우 조훈이 맡는다.

한편, 안성맞춤아트홀은 예술경영지원센터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2024 공연예술 유통」사업에 선정돼 시비를 절감하며 이번 무대를 기획했다.

3명의 배우와 라이브 연주로 채워지는 뮤지컬 <배니싱>의 티켓 가는 R석 66,000원 S석 55,000원이며 ‘안성 시민 30%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해 관람의 기회를 확대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안성맞춤아트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안성맞춤아트홀로 문의하면 된다. (☎031-660-06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