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진작가협회 이천지부 회원전 성황리에 개최

-이천지역 사진 예술의 미래를 볼 수 있는 사진전 열려

2023-09-12     엄태수 기자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이천지부(지부장 정재문) 회원전 지난 6일 경기 이천시 이천아트홀 아트갤러리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울=포토뉴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이천지부(지부장 정재문)는 지난 6일 경기 이천시 이천아트홀 아트갤러리에서 제20회 이천예술제 일환으로 한국사진작가협회 이천지부 회원전을 김경희 이천시장, 유수찬 한국사진작가협회 이사장, 김하식 이천시의회 의장, 최갑수 이천예총회장, 김시묵 한국사진작가협회 경기도지회장, 경기지역 시·군 지부장, 이천지부 회원 등과 지역예술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이천지부회원전 6일 경기 이천시 이천아트홀 아트갤러리에서 개최된 가운데 정재문 지부장(왼쪽)이 유수찬 이사장(가운데)과 김시묵 경기도지회장(오른쪽)에게 작품을 설명하고 있다.

이번 사진전은 사진작가협회 이천지부 회원들이 이천지역을 비롯하여 전국과 해외촬영을 다니며 곳곳의 아름다운 자연과 생활상 등을 소재한 감수성이 물씬 풍기는 작품들을 선보였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이천지부회원전 6일 경기 이천시 이천아트홀 아트갤러리에서 개최된 가운데 정재문 지부장 인사말을 하고 있다.

정재문 지부장은 인사말에서 “올해로 20회를 맞는 이천예술제를 기념하여 열린 한국사진작가협회 이천지부 회원전을 여려분들과 함께 하여 무척 감사하고 기쁘다며, 이번 사진전이 지역사회에 사진예술의 미래가 되고 전문 사진인들에게 사회 대한 책임을 갖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며, 끝으로 아낌없이 지원을 해주신 이천시 관계자와 이천지부 회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이천지부회원전 6일 경기 이천시 이천아트홀 아트갤러리에서 개최된 가운데 유수찬 한국사진작가협회 이사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이어 유수찬 한국사진작가협회 이사장은 “우리 사진인들이 지역 사회에서 담당해야 할 역할을 지속해 나가기 위해서 더 많은 연구와 실험정신으로 사진 활동을 해야 할 것이며, 앞으로도 이천지부 회원전이 이천지역의 사진예술의 미래를 제시하는 좌표가 되기를 기대하며, 회원전을 위해 노력하신 정재문 지부장님과 회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을 전했다.